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있는요리] 감자치즈볼 요리 도전~

 

오늘은 감자치즈볼을 도전해봤어요

 

[순서]

 

1.감자를 찐다.

 

2.감자를 으깬다.

 

3.스테비아 or 알룰로스 1T 

 

4.마요네즈 1T 

 

5.감자전분 3스푼

 

6.소금약간

 

7.반죽을 뭉쳐서 안에 홈을 만들고 치즈를 넣어요

 

8.버터넣고 조리하면 끝

 

 

후라이펜에 너무 많이 넣어서 몇개 덜어내고 다시 구웠어요

 

감자 치즈볼 완성~

사실 이런 모양이 나오면 안되는데 감자양 조절을 잘못해서 전분기가 없어져서 전처럼 구워졌네요 😮

그래도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https://www.youtube.com/watch?v=0uTal6Sglh8&list=LL&index=1

 

이 분 레시피 참고하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카페디저트페어 후기  (18) 2024.11.28
[NO 밀가루 NO 설탕] 바나나 머핀 만들기  (14) 2024.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