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감자치즈볼을 도전해봤어요
[순서]
1.감자를 찐다.
2.감자를 으깬다.
3.스테비아 or 알룰로스 1T
4.마요네즈 1T
5.감자전분 3스푼
6.소금약간
7.반죽을 뭉쳐서 안에 홈을 만들고 치즈를 넣어요
8.버터넣고 조리하면 끝

후라이펜에 너무 많이 넣어서 몇개 덜어내고 다시 구웠어요

감자 치즈볼 완성~
사실 이런 모양이 나오면 안되는데 감자양 조절을 잘못해서 전분기가 없어져서 전처럼 구워졌네요 😮
그래도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https://www.youtube.com/watch?v=0uTal6Sglh8&list=LL&index=1
이 분 레시피 참고하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일상] 카페디저트페어 후기 (18) | 2024.11.28 |
|---|---|
| [NO 밀가루 NO 설탕] 바나나 머핀 만들기 (14) | 2024.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