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NO 밀가루 NO 설탕] 바나나 머핀 만들기

 

아내가 만들어준 존맛탱 바나나 머핀 만들기!

미쳤다.. 저는 디저트가 달아서 많이 못먹는편인데 이건 적당히 달아서 좋네요

아내가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순서]

 

1.바나나 2개를 잘 으깬다.

 

2.계란 2개를 넣는다.

 

3.올리브유를 한스푼 넣는다.

 

4.바닐라 익스트랙 2~3방울

 

5.알룰로스 1스푼 넣고 섞는다.

 

6.아몬드가루 60g 첨가

 

7.베이킹 파우더 1/4 T 넣고

 

8.시나몬 가루 넣고 섞는다.

 

9.머핀틀에 넣고 굽는다. (170도 20분)

 

굽기 전
구운 후

 

 

아~~ 너무 맛있어요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IpsjkFZA0Z4&list=LL&index=7

 

이분의 레시피를 참고했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카페디저트페어 후기  (18) 2024.11.28
[맛있는요리] 감자치즈볼 요리 도전~  (11) 2024.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