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내가 만들어준 존맛탱 바나나 머핀 만들기!
미쳤다.. 저는 디저트가 달아서 많이 못먹는편인데 이건 적당히 달아서 좋네요
아내가 건강에 관심이 많아서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순서]
1.바나나 2개를 잘 으깬다.
2.계란 2개를 넣는다.
3.올리브유를 한스푼 넣는다.
4.바닐라 익스트랙 2~3방울
5.알룰로스 1스푼 넣고 섞는다.
6.아몬드가루 60g 첨가
7.베이킹 파우더 1/4 T 넣고
8.시나몬 가루 넣고 섞는다.
9.머핀틀에 넣고 굽는다. (170도 20분)



아~~ 너무 맛있어요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IpsjkFZA0Z4&list=LL&index=7
이분의 레시피를 참고했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일상] 카페디저트페어 후기 (18) | 2024.11.28 |
|---|---|
| [맛있는요리] 감자치즈볼 요리 도전~ (11) | 2024.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