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쩨로치타입니다😎
오늘은 카페디저트페어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11.28 ~ 12.01 까지 진행하는 행사라고 해요 ~
사전등록하면 무료입니다.


입장했는데 생각보다 큰 규모에 놀랐어요
게이트가 3개나 있고 창업,디저트,커피 등등 구경거리가 정말 많더라구요
지나가다보면 부스별로 시식이나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어요


MBTI 테스트를 통해 커피 취향을 찾아가는 부스도 재밌었구요
친환경 부스도 발견해서 반가웠어요

지나가다가 발견한 유튜브 골드버튼 !

시식하는 디저트들 정말 많아요
꽤 재밌는 경험이에요



아낌없이 시음할 수 있는 부스도 발견했어요
이벤트에 참가하고 샘플도 받았답니다.










안사더라도 이렇게 돌아다니는게 재미죠 ?!
디저트랑 커피도 먹고 사용할만한 제품들도 몇개 사왔어요
구경하다보면 정말 시간가는줄 몰라요 😮
시간되시는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맛있는요리] 감자치즈볼 요리 도전~ (11) | 2024.11.27 |
|---|---|
| [NO 밀가루 NO 설탕] 바나나 머핀 만들기 (14) | 2024.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