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로웨이스트 공부하기/재활용 Tip

서울시 재활용 분리배출 캠페인 참가~!!

 

 

오늘은 서울시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분리배출 챌린지에 도전해봤답니다.

반투명 봉투에 비닐을 모아서 버렸어요

 

바람에 날라가지 않도록 잘 버렸답니다.

제로웨이스트 실천 키트도 준다고 하니 기회되실 때 또 참여하시면 좋겠네요

 

 

첼린지 클리어~ 

 

 

#폐비닐#쩨로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