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서울시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분리배출 챌린지에 도전해봤답니다.
반투명 봉투에 비닐을 모아서 버렸어요
바람에 날라가지 않도록 잘 버렸답니다.
제로웨이스트 실천 키트도 준다고 하니 기회되실 때 또 참여하시면 좋겠네요

첼린지 클리어~
#폐비닐#쩨로치타
'제로웨이스트 공부하기 > 재활용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재활용] 플라스틱 재활용 방법은? (11) | 2024.11.23 |
|---|---|
| [재활용] 피자상자 버리는 방법? (11) | 2024.11.23 |
| [재활용] 병뚜껑 재활용하는 방법 (6) | 2024.11.22 |
| [재활용] 알루미늄 캔 처리방법은? (8) | 2024.11.22 |